실시간파워볼게임 파워볼재테크 파워볼예측 홈페이지 필승법

트럼프 측 “부적절한 행동 없었다” 의혹 전면 부인

가디언은 전직 모델인 에이미 도리스(48)가 1997년 뉴욕에서 트럼프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고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사진=가디언 미국 트위터 캡처
가디언은 전직 모델인 에이미 도리스(48)가 1997년 뉴욕에서 트럼프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고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사진=가디언 미국 트위터 캡처

11월 미국 대선에서 재선을 노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또다시 성추문에 휘말렸다.

가디언은 전직 모델인 에이미 도리스(48·사진)가 1997년 뉴욕에서 트럼프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고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도리스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1997년 9월5일 뉴욕에서 열린 US오픈 테니스장에서 이 같은 일이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가디언 보도에 따르면 도리스는 당시 남자친구인 제이슨 빈과 함께 트럼프의 초청을 받아 뉴욕을 방문, 트럼프를 비롯한 여러 명과 함께 US오픈 경기를 관람했다.

도리스는 “콘택트렌즈 때문에 화장실을 들어갔다가 나와 문 앞에 있던 트럼프를 만났고 이후 트럼프가 날 강제 추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트럼프는 자신의 혀를 내 목구멍으로 밀어 넣었고 내 엉덩이와 가슴 등을 포함한 모든 것을 더듬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도리스는 자신의 주장에 대한 증거로 US오픈 티켓과 함께 당시 VIP 박스 등에서 트럼프, 남자친구인 빈과 함께 찍은 사진 6장을 제시했다. 사건 발생 이후 도리스의 어머니와 친구, 심리치료사 등도 도리스가 이 같은 내용을 털어놨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공화당 대선 후보 시절인 2016년 여러 여성이 유사한 성추문 의혹을 제기했을 때 도리스 역시 이러한 사실을 공개하려 했으나 가족에 대한 우려로 포기했다.

왜 이제서야 이 같은 사실을 폭로하느냐는 질문에 도리스는 “내 딸들이 이제 13세가 됐다. ‘원하지 않으면 누구도 몸을 함부로 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알게 해주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용납할 수 없는 일을 한 사람에게 침묵하지 않고 대항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가디언은 도리스의 주장을 15개월 전 처음 접했지만 당시 그녀가 이 사실을 공개하는 것을 망설였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변호사를 통해 도리스에 추행을 하거나 부적절한 행동을 한 적이 없다며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트럼프 측은 도리스가 그동안 법 집행기관에 이 같은 주장을 전혀 제기하지 않다가 대선을 앞둔 시점에서 이를 공개한 것은 정치적 동기에 의한 것일 수 있다고 주장했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김창현 기자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이 10월에 컴백한다.

18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세븐틴은 10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이로써 세븐틴은 약 4개월 만에 국내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세븐틴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로 예약 판매 시작 5일 만에 선주문량 106만 장을 기록했고, 발매 5일 차에 101만 장을 돌파해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명실상부 K팝 대표 그룹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해외 다수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영향력도 더해졌으며, 최근에는 일본에서 발매한 일본 미니 2집 ’24H’가 각종 차트를 휩쓸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 조슈아, 도겸은 17일 인기 알앤비 싱어송 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와 협업곡 ’17 (feat. Joshua & DK of SEVENTEEN)’를 발매했다.

토트넘 2020-21시즌 예상 베스트11(사진=토트넘 홋스퍼, 라 리가)

[엠스플뉴스]동행복권파워볼

과거 토트넘에서 활약한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가레스 베일(31)의 친정팀 합류를 반겼습니다.

영국 ‘BBC’는 9월 17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베일이 프리미어리그를 떠난지 7년 만에 토트넘 홋스퍼와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베일의 에이전트인 조나단 바넷 역시 “토트넘과 협상 중이다. 베일은 여전히 토트넘을 사랑하고, 그가 원하는 구단 역시 토트넘”이라며 이적 가능성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베르바토프는 베팅업체 ‘벳페어’와의 인터뷰에서 “무리뉴 감독이 베일의 능력을 어떻게 끌어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잘 협력하리라고 본다. 그의 토트넘 복귀 결심에는 무리뉴 감독과의 대화도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베일, 손흥민, 해리 케인, 델리 알리로 구성된 공격진은 많은 감독들이 원하는 라인업이다. 이름만 보면 리버풀과 함께 리그 최고의 라인업이라 불릴 만하다”고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토트넘은 베일 외에도 세르히오 레길론 영입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번 인포그래픽에서는 토트넘의 2020-21시즌 예상 베스트11을 조명해봤습니다.

기사 이미지

[OSEN=하수정 기자] 함진마마가 강호동과 쌍둥이처럼 쏙 빼닮은 싱크로율을 과시했다.FX마진거래

함진마마는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친구 #호동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함진마마가 예능 프로그램 녹화를 끝낸 뒤, 강호동과 똑같은 교복을 입고 앙증맞은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쌍둥이 같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함진마마와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투샷이 담겨 엄마와 아들 같은 케미를 드러냈다.

기사 이미지

앞서 함진마마는 아들 부부인 진화♥함소원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 주목을 받았다. 고정 출연 중인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도 하드캐리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자동요약음성 기사 듣기번역 설정공유글씨크기 조절하기인쇄하기 새창열림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루이스 수아레스가 이탈리어 국적 취득 시험까지 봤지만 유벤투스로 이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유벤투스는 에딘 제코 영입에 근접했다.

수아레스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바르셀로나를 떠날 것으로 예상됐다. 로날드 쿠만 감독 부임 후 자신의 구상에 수아레스가 없다며 방출을 통보했다. 수아레스의 대체자로 멤피스 데파이가 거론되기도 했다.FX마진거래

이에 유벤투스 이적설이 강하게 나왔다. 수아레스도 이탈리아 이적을 위해 국적 취득에 나섰고 17일(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페루자에 모습을 드러냈다. 국적 취득 시험을 위해 바르셀로나에서 훈련 후 곧바로 날아온 것으로 파악됐다.

그러나 상황이 급변했다. 수아레스의 시험은 잘 마무리됐지만 유벤투스의 관심이 식었다. 이탈리아 ‘풋볼 이탈리아’는 18일 “유벤투스가 수아레스보다 에딘 제코를 선호하고 있다. 나폴리의 공격수 밀리크가 제코의 대체자로 AS로마로 향한다”고 보도했다.

유벤투스 이적은 무산됐지만 수아레스의 이탈리아어 시험이 헛된 일은 아니었다. 우루과이 출신인 수아레스가 유럽에서 자유롭게 이적하기 위해서는 유럽 여권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유럽에는 많은 남미 선수들이 뛰고 있고 각 팀들은 비유럽 쿼터를 해결하기 위해 이들에게 유럽 여권을 취득하도록 장려한다.

결국 유벤투스는 제코를 영입하고 수아레스는 일단 바르셀로나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수아레스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Leave a Comment